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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회는 제38대 집행부 구성후 직제개편을 통해 회원지원팀을 회원지원국으로 격상하여 회원 고충처리 및 회원 서비스 업무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2. 이에, 회원지원국은 기존의 신규회원 발굴 및 입회관리, 미납 회비의 관리, 회원관리 및 병원과의 연계, 그리고 시도병원회 및 직능단체와의 소통창구 역할 등의 기존 업무와 더불어 회원 고충처리 업무를 중점으로 하여 회원병원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하는데 역량을 집중코자 합니다. 3. 관련하여, 병원 경영을 하시면서 겪고 계신 고충안건(정책적 개선, 경영환경 변화, 민원 해결 등)을 언제든지 보내주시기 바라며, 회원병원의 고충안건은 접수즉시 해당부서와 연계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chy@kha.or.kr, 유선 02-705-9224, 팩스 02-705-9229) 4. 또한, 일련의 회원병원을 위한 회무 추진은 전국 병원에서 십시일반으로 납부해 주시는 소중한 연회비를 근간으로 하고 있으므로 연회비 납부 및 입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5. 회원지원국은 (가칭)“열린 콜센터”형태로 운영될 예정으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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